서울 광진구 군자동 일원에 공급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광진 벨라듀’가 조합원 모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광진 벨라듀’는 지하 2층~지상 20층, 10개 동, 전용 59~84㎡ 총 674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59㎡ 474세대, 전용 84㎡ 200세대 등 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조성된다.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 아이파크리버포레’를 성공적으로 추진한 정진개발의 계열사 정연파트너스가 업무대행사로 참여했으며, 서울 광진구 중심 입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돼 높은 주거 만족도가 기대된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조망권 및 일조권이 우수하고 세대별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주동배치가 장점이다. 판상형 4베이 맞통풍 구조로 환기도 용이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사업지 인근 도보 통학권에 장안초와 세종초가 위치하며, 구의중, 건대사대부중∙고, 자양중∙고, 선화예고, 세종대, 건국대, 구의동 학원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군자동 주민센터,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건국대병원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서울의 핫플레이스 성수동 상권도 인접해 있다. 여기에 어린이대공원과 중랑천도 가까워 그린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단지가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과 지하철 5∙7호선 군자역 더블 역세권 입지로 단지 바로 앞 동일로를 통해 영동대교로 바로 이어져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며, 강변북로,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등의 접근성도 좋아 서울 전역을 연결하는 쾌속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광진 벨라듀’는 지난해 3월 지구단위계획을 접수했고, 2025년 1월 서울시 상정이 완료됐다. 1차 조합원 모집은 이미 완료해 안정적인 사업진행이 가능하고 현재 막바지 조합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주택홍보관은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일원에 위치해 있다.
출처: 서울경제TV
https://catchliving.co.kr/